본문 바로가기
정보

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

by 매니아레 2020. 9. 15.

 

제네시스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라인인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.

제네시스

그 중에서 제네시스 차주분들이 관심가지면 좋을 만한 서비스가 이번 해 3월에 런칭 되었다고 합니다.

 

 

바로 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 입니다.

제네시스 차량을 구매하게 되면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등 여러가지 쿠폰을 발행해 주는데 그 중에서 제네시스 홈투홈 이라는 쿠폰을 엔진오일 횟수와 동일하게 제공합니다. 

 

 

 

이 홈투홈 이라는 서비스는 이름 그대로 집에서 집으로 차를 옮겨다 주는 서비스입니다.

카센터 가기 귀찮은 분들께 딱 좋은 서비스인거죠. 장소 지정은 사실 본인이 편한 곳으로 하는거라서 꼭 홈일 필요는 없습니다. 회사도 괜찮고 만약 내가 어디 놀러갔는데 거기서 하고싶다고 하시면 그 장소로 지정하면 됩니다.

 

다만 제네시스 홈투홈 전화예약은 1일 전에, 인터넷 예약은 2일 전에 하셔야 합니다.

제네시스 고객센터는 아래 번호 참고하세요. 

 

G90/EQ900: 080-900-6000

G80/G70/GV80: 080-700-6000

 

전화예약을 하면, 먼저 어떤 수리를 받을건지 물어봅니다. 필터교환 엔진오일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등 필요한 부분을 말씀하시고 픽업주소를 알려주시면 근처 현대자동차 수리점을 이야기해 줍니다. 본인이 지정하고 싶은 곳으로 해도 되긴 하는데 12km 가 넘는 경우에는 1km당 1,000원의 추가요금이 과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. 

 

예약하고 나면 기사님께 전화가 옵니다. 방문 시간을 예약하게 됩니다.

집일 경우에는 상관 없지만 회사의 경우에는 시간을 잘 맞춰야겠죠? 이용해 본 결과 기사님께서 약속시간에 아주 정확히 오시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
 

 

 

예약일이 되면 기사님이 어디서 출발하는지 안내가 옵니다. 위치보기를 클릭하면 지도로 기사님의 현 위치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이 위치에 따라 내 차량이 잘 가고 있는지도 확인해 볼 수 있는거죠. 

 

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는 기사님 픽업 후 기사님께서 외관사진을 찍어서 공유해 주시고, 차량 반납시에도 사진으로 기록해 주시니 믿음이 갑니다.

 

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를 통해 센터에 차량이 도착하면 현대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도 잘 도착했다고 전화도 따로 주십니다. 어떤 서비스를 받을 건지 예약사항과 동일한지 한번 더 체크합니다.

 

 

총 시간은 넉넉잡아 4시간 정도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. 제 경우에는 약 3시간 30분정도 걸렸습니다. 차량 픽업지에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까지의 거리가 약 1km 가량밖에 안 되었기에 아마도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. 그리고 아침 이른 시간에 차량을 인도해서 기다리는 차량도 없었을 것 같습니다.

 

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, 이용하기 전까지는 그 효용을 체감하지 못했는데 이용해 보니까 아주 만족도가 높습니다.

 

제네시스 차주분들께는 꼭 추천드리고 싶은 서비스입니다.

 

 

차량 정비가 필요한 시점이 다가온다면 한 번 이용해 보세요~

댓글